사회책임경영

사회공헌

에티버스는 임직원의 사회공헌을 위한 참여의식을 제고하고, 더불어 발전하는 사회를 위해
사회적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에티버스그룹] 서울 중구청과 함께 폭염취약계층 ‘복날 맞이 삼계탕 선물세트’ 30가구 지원

관리자 2023.08.10

▲ 에티버스 전략홍보팀 이지현 부장과 서울 중구청 복지정책과 과장이 전달식을 진행하고 있다.


IT 솔루션 전문그룹 에티버스그룹은 10일, 말복을 맞아 여름철 대표적인 보양식인 삼계탕과 제철 과일인 복숭아 등을 담은 선물 세트를 서울 중구청에 기부했다. 

이번에 기부된 물품들은 서울 중구청 복지정책과를 통해 지역 내 폭염취약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기부 물품은 각 가정으로 전달이 용이하게 각각 파우치에 담았다. 간편하게 조리 할 수 있는 삼계탕 4팩과 김치, 김, 후식으로 복숭아까지 담아 30가구에 전달하기 위해 30세트(총 120인분)를 준비해 전했다.

에티버스 관계자는 “지속적인 물가 상승과 경기 침체로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지역사회 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고자 준비했다”라며 “ESG경영 기조에 맞춰 지속적으로 지역사회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에티버스그룹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으며 남산 플로깅, 김장김치 300kg 기부, 사랑의 간식 기부 등 서울 중구 지역에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 한 공로를 인정받아 지난 3월 서울 중구청으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끝]